생활/건강
오프로드도 ‘강남스타일’, ‘지프 어번 익스피리언스’ 개최
입력 2013-05-07 10:55 
지프 어반 익스피리언스 도심 한복판에서 다양한 오프로드 환경을 체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이벤트가 열린다.

크라이슬러코리아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강남의 빌딩 숲 속에서 오프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지프 어번 익스피리언스 2013(Jeep Urban Experience 2013) 행사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도산사거리에 2600㎡ 규모로 조성되는 ‘지프 오프로드 트랙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랭글러, 그랜드 체로키 등 최강의 SUV로 정평이 나 있는 지프 브랜드의 모델을 직접 운전하거나, 보조석에 탑승해 4x4 오프로드 드라이빙의 진수를 체험할 수 있다.

행사 참가자들은 수직으로 세워진 통나무 장애물 코스, 차축을 이탈하는 휠 트래블 코스, 높이 4m의 30도 급경사 트랙을 넘는 힐 클라이밍 코스, 아찔한 측면 경사를 체험하는 사이드 슬로프 코스, 도하(渡河)를 체험하는 워터 코스 등을 통과하며 오프로드를 체험할 예정이다.


크라이슬러코리아 정일영 마케팅 총괄 이사는 지프 어번 익스피리언스 2013은 국내 최초의 테마파크 형태의 도심 오프로드 페스티발로, 도심 속에서 오프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어떤 노면과 환경, 기후에서도 결코 물러서지 않는 지프 브랜드의 가치를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박에 행사장 중앙에는 랭글러, 컴패스, 그랜드 체로키 등을 전시해 지프 브랜드의 SUV 모델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라이센스 마케팅 존을 설치해 의류에서 모자, 액세서리 등 지프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아이템들도 살펴 볼 수 있다.

또 행사 참가자들을 위해 아웃도어 캠핑 푸드, 지프 파워 퍼포먼스 쇼, 어린이를 위한 RC카 존 등 상설 이벤트를 통해 또 다른 즐길 거리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의 지프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지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2천만원대 수입차 TOP10…소형차부터 SUV·오픈카까지·[시승기] 메르세데스-벤츠 G클래스…까불면 다쳐”·벤츠, G클래스 6×6 양산…괴물 SUV 탄생”·[시승기] 코란도 투리스모…"아쉬움도 많지만 탈만해"·[영상] 지프 그랜드 체로키, 주행중 앞타이어 '펑'…제작 결함?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