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뮤지컬 `그날들` 유준상–김정화, 커플 화보 공개
입력 2013-03-22 09:37 

뮤지컬 ‘그날들 주인공 김정화와 유준상이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김정화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월 초 배우 김정화와 유준상이 함께 촬영한 화보를 22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우 김정화와 유준상은 서로 다른 곳을 응시하며 비밀스럽고 묘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유준상은 드라마 속에서 보여주던 밝고 부드러운 이미지 대신 각지고 반듯한 헤어스타일과 심각한 표정을 드러내고, 김정화는 전체적으로는 부드럽고 연한 메이크업을 했지만, 강렬한 빨간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주며 비밀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정화는 ‘그날들의 제의를 받았을 때, 어떤 내용인지 어떤 역할인지도 몰랐지만, 작품에 대한 믿음으로 망설임 없이 무조건 하겠다 했다”며 뮤지컬 ‘그날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어 유준상 역시 노래를 하다보니 너무 좋다. 나도 이렇게 좋은데 관객 분들이 이걸 보면 정말 좋겠다 싶었다. 그날들이 어떤 특정한 그날이 아니라 누구에게나 있는 그 날들이니까 진정한 힐링 뮤지컬이 되지 않을까 싶다”며 뮤지컬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뮤지컬 ‘그날들은 한중 수교 20주년 기념행사 준비가 한창인 청와대를 배경으로 대통령의 딸과 수행 경호원의 사라진 행방을 뒤쫓는 경호부장 정학 앞에 1992년 사라졌던 경호원 동기인 무영과 그녀의 흔적들이 발견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故 김광석의 노래로 만들어지는 ‘그날들은 오는 4월 4일부터 6월 30일까지 서울 대학로뮤지컬센터에서 공연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정훈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