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올바이오파마(대표 김성욱)가 올 초 론칭한 헤어케어 제품인 ‘알페신과 ‘플란투어가 1일 CJ올리브영 전국 310여개 매장에 동시 입점했다.
독일 헤어케어 시장 1위 제품인 ‘알페신과 ‘플란투어는 100년 이상 헤어케어를 연구개발해 온 닥터볼프사 제품으로 국내 런칭 후 한올바이오파마 자체 쇼핑몰인 한올맘(www.hanallmom.co.kr) 등 온라인에서만 판매됐으나 최근 CJ올리브영에 입점하게 됐다.
이번에 입점하는 제품은 남성용인 알페신 카페인샴푸C1, 알페신 더블이펙트 샴푸, 알페신 리퀴드와 여성용인 플란투어 샴푸(일반용/ 염색모발용)와 플란투어 토닉이며, 이 중 알페신 리퀴드와 플란투어 토닉은 매장 내 체험이 가능하다.
‘알페신과 ‘플란투어는 카페인복합성분이 2분 만에 두피에 직접 침투해 24시간 이상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모발을 풍성하고 건강하게 한다.
한올바이오파마 마케팅 담당자는 두 제품은 100년 이상 두피와 모발을 연구개발해 온 독일 닥터볼프사 제품이다. 그 동안 구매대행을 통해 다소 비싼 가격에 구입해 온 소비자들에게 독일 시장 1위의 제품을 적정한 가격에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최근 20~30대 젊은이들도 건강한 두피와 모발에 대한 관심이 높다. 국내 대표적인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인 CJ올리브영 입점을 시작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올바이오파마는 CJ올리브영 입점기념으로 구매가격의 10%를 할인해주고 여행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알페신 리퀴드샘플(15ml)과 플란투어 토닉샘플(20ml)을 한정수량 증정한다.
한석영 매경헬스 [hansy@mkhealth.co.kr]
독일 헤어케어 시장 1위 제품인 ‘알페신과 ‘플란투어는 100년 이상 헤어케어를 연구개발해 온 닥터볼프사 제품으로 국내 런칭 후 한올바이오파마 자체 쇼핑몰인 한올맘(www.hanallmom.co.kr) 등 온라인에서만 판매됐으나 최근 CJ올리브영에 입점하게 됐다.
이번에 입점하는 제품은 남성용인 알페신 카페인샴푸C1, 알페신 더블이펙트 샴푸, 알페신 리퀴드와 여성용인 플란투어 샴푸(일반용/ 염색모발용)와 플란투어 토닉이며, 이 중 알페신 리퀴드와 플란투어 토닉은 매장 내 체험이 가능하다.
‘알페신과 ‘플란투어는 카페인복합성분이 2분 만에 두피에 직접 침투해 24시간 이상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모발을 풍성하고 건강하게 한다.
한올바이오파마 마케팅 담당자는 두 제품은 100년 이상 두피와 모발을 연구개발해 온 독일 닥터볼프사 제품이다. 그 동안 구매대행을 통해 다소 비싼 가격에 구입해 온 소비자들에게 독일 시장 1위의 제품을 적정한 가격에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최근 20~30대 젊은이들도 건강한 두피와 모발에 대한 관심이 높다. 국내 대표적인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인 CJ올리브영 입점을 시작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올바이오파마는 CJ올리브영 입점기념으로 구매가격의 10%를 할인해주고 여행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알페신 리퀴드샘플(15ml)과 플란투어 토닉샘플(20ml)을 한정수량 증정한다.
한석영 매경헬스 [hansy@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