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비즈니스 투데이
입력 2006-09-01 16:02  | 수정 2006-09-01 16:02
▶ 아모페퍼시픽 '설록차 구수한 맛' 출시
아모레 퍼시픽이 카페인 함량이 적은 '설록차 구수한 맛'을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어린 찻잎을 고온에서 천천히 볶아낸 100% 녹차로 기존 녹차와 달리 구수한 맛이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 아시아나 벤츠 리무진 서비스 제공
아시아나가 뉴욕과 런던 등을 여행하는 일등석 탑승객에게 오는 15일부터 4개월간 벤츠 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번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서울시내 전호텔에서 인천공항까지 벤츠 최고급 세단이 무료로 지원될 예정입니다.


▶ 삼천리 집단 에너지 공급 사업 진출
삼천리가 지역난방공사와 합작으로 휴세스를 설립하고 집단 에너지 공급 사업에 뛰어들었습니다.
삼천리가 51%의 지분을 갖게 되는 휴세스는 앞으로 전기와 증기, 온수 등의 공급 사업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 레인콤 공동사장제 조직개편
레인콤이 김혁균 전 AT 커니 컨설턴트를 공동사장으로 영입하며 2인 공동대표제를 포함한 조직 개편에 나섰습니다.
회사 측은 또 와이브로 사업 계획을 예전보다 축소하고 기존 주력 사업이었던 MP3플레이어에 집중할 계획입니다.

▶ 드림픽쳐스21, 인니에 PC공급
애니메이션, 온라인 게임 개발사인 드림픽쳐스21가 인도네시아에 컴퓨터 15만대를 보급합니다.
드림픽쳐스21은 인도네시아 정부가 추진하는 통신인프라 발전 5개년 계획에 맞춰 족자카르타 주 정부와 인터넷망과 PC공급 독점권을 따냈다고 밝혔습니다.

▶ IS하이텍 GSM폰 프랑스 수출
LCD 전문 업체인 I.S하이텍이 프랑스 아브니르 텔레콤에 24억원 규모 GSM폰을 수출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회사측은 이번 계약을 계기로 전자제품 위탁생산 사업 진출에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