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이지함 화장품, 창립 12주년 기념 전제품 50% 특별할인
입력 2012-07-04 15:05  | 수정 2012-07-04 15:06

닥터코스메틱 ㈜이지함 화장품(사장 이유득: 피부과 전문의)이 창립 12주년을 맞아 그동안 받아온 고객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오는 11일 <사랑 나눔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행사는 노세일 브랜드로 불렸던 이지함화장품에서 진행하는 이례적인 통큰 이벤트로 오는 11일 단 하루만 이지함 화장품 쇼핑몰(www.ljhmall.com)에서 전 제품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날 판매액의 10%를 보육원에 기부해 이지함 화장품&피부과 임직원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이지함 화장품 이유득 사장(피부과 전문의)는 회사 내부적으로만 기념하는 일반적인 창립기념 행사가 아닌 힘들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는 기부와 봉사활동을 통해 더욱 뜻깊은 창립 12주년이 될 것이다”며 지속적인 기부와 봉사활동을 통해 사랑을 실천하고 사랑받는 기업으로 발전할 것이다”고 밝혔습니다.


이지함 화장품은 지난 2000년 법인을 설립한 이후 국내 최초 닥터코스메틱 브랜드로서 포문을 열고 소비자에게 합리적 가격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그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아 매년 10~15% 성장했습니다.

특히 올해에는 브랜드 CI와 BI를 변경하고 브랜드 리뉴얼 작업에 돌입해 닥터코스메틱 전문브랜드로 이미지를 공고히 할 예정이며 매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해외 시장을 위해 중국 지사 설립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편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자항은 이지함 화장품 인터넷 쇼핑몰(www.ljhmall.com)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