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한국지엠, SK와이번스 후원 계약…야구 마케팅 돌입
입력 2012-04-09 10:07 
한국지엠이 SK와이번스와 후원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야구 마케팅에 돌입했다.

한국지엠은 작년에 이어 SK와이번스 프로야구단과 2년 연속 후원 계약을 맺고, 지난 7일 인천 문학야구장에서 펼쳐진 2012 시즌 홈경기 개막전에서 경기장 차량 전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쳤다고 9일 밝혔다.

한국지엠은 SK와이번스 스폰서십과 더불어 두산 베어스, 롯데 자이언츠 구단 스폰서십을 비롯, 네이버 프로야구 섹션 후원 등을 통해 쉐보레 브랜드 노출 효과를 높임과 동시에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한국지엠이 SK와이번스와 후원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야구 마케팅에 돌입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쉐보레는 대한민국 최고의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와 자동차의 폭발적인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모터스포츠를 지속적으로 후원해 국내 고객들의 삶 속에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한국도요타, "프레스티지가 궁금하다면 도요타로 오세요"·기아차, ‘찾아가는 봉고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현대차,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아우디코리아, 2012 아우디 봄철 서비스 캠페인 실시·폭스바겐 골프 카브리올레 출시…가격은 4390만원·기아차 K9, 제네시스·에쿠스 둘 다 노린 절묘한 가격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