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AZ알크마르 선두 탈환…페더러 두바이 챔피언십 우승
입력 2012-03-04 18:29 
【 앵커멘트 】
네덜란드 리그에서 AZ 알크마르가 아인트호벤을 제치고 단독 선두에 올랐습니다.
테니스 황제 페더러는 두바이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며 시즌 2승째를 달성했습니다.
해외 스포츠 소식, 정규해 기자입니다.


【 기자 】
전반 30분 마르텐스의 코너킥을 알크마르의 미드필더 폴센이 침착하게 첫 골로 연결합니다.


10여 분 뒤에는 알티도어가 환상적인 삼각 패스에 이은 마무리로 추가 골을 뽑아냅니다.

후반 초반에는 오프사이드 트랩을 무너뜨리는 환상적인 롱패스를 마허가 감각적인 골로 마무리합니다.

헤라클레스를 3대1로 격파한 알크마르는 승점 3점을 보태며 아인트호벤을 제치고 리그 선두에 올랐습니다.

테니스 황제 로저 페더러가 강력한 서비스에 이은 날카로운 리시브로 두바이 챔피언십 우승을 확정 짓습니다.

상대는 세계랭킹 4위 앤디 머레이.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승리한 페더러는 시즌 2승과 함께 두바이 챔피언십에서만 통산 5번째 정상에 오르는 대기록도 달성했습니다.

미국 NBA의 워싱턴 위저즈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101-98로 꺾고 6연패 수렁에서 탈출했습니다.

접전을 벌이던 4쿼터 조던 크로포드가 12점을 몰아넣으며 팀 승리를 주도했고, 존 월도 25점으로 팀 승리를 도왔습니다.

클리블랜드는 재이미슨이 29점 9리바운드, 어빙이 20점 6 어시스트로 선전했지만, 5연패에 빠지고 말았습니다.

MBN뉴스 정규해입니다. [spol@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