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것이 개팔자? “거품목욕 다들 하는거 아닌가요?”
입력 2011-12-05 23:01 

누워서 거품 목욕과 마사지를 즐기는 애완견의 동영상, 이른바 ‘이것이 개팔자 동영상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동영상 속 애완견은 거품목욕을 즐기며 이것이 개팔자라는 제목다운 느긋한 표정으로 등을대고 있어 네티즌들의 폭소를 유발케 하고 있다.‘
최근 영국의 한 언론매체가 누워서 거품 목욕과 마사지를 즐기는 애완견이 있다고 보도하면서 해당영상이 많은 사람들을 통해 알려지기 시작했다.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공개된 약 53초 길이의 이 영상은 레브라도 리트리버 종 애완견 캐스퍼가 욕조에 등을 대고 누워 거품 목욕과 함께 배 마사지를 받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물을 싫어해서 몸부림치는 다른 애완동물들과 달리 이 캐스퍼는 만족스러운 듯 주인의 손에 몸을 맡긴 채 입가에 미소까지 짓고 있다.

또한 주인이 다가와 목욕을 즐기는 캐스퍼에게 말을 걸자, 캐스퍼는 욕조 안에서 눈을 뜨고 쳐다보는 여유까지 보여 눈길을 끈다.
주인 역시 이런 캐스퍼의 모습이 사랑스러운지 거품으로 캐스퍼의 배를 문지르며 계속 마사지를 해주고 있다.
‘이것이 개팔자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제목이 특이해서 뭔가 봤더니 강아지가 너무 귀엽네” 개팔자가 상팔자라더니 딱 그 모습이네” 눈뜨고 있는게 신기하다” 왜 가만히 있는 개를...거품목욕 다들 하는거 아닌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MK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