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페라리, 업계 최초로 7년 무상 차량 관리 서비스 실시
입력 2011-10-11 17:10 
페라리 공식수입사 FMK는 11일, 페라리 캘리포니아, 458 이탈리아, FF 등 3개 모델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7년간 무상으로 ‘페라리 공식 메인터넌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국내에서는 페라리 공식 수입사 FMK를 통해 차량을 구입한 경우에만 프로그램 혜택이 주어진다.

‘페라리 공식 메인터넌스 프로그램은 고객의 차량이 페라리가 요구하는 엄격한 수준의 안전성, 성능, 신뢰도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보장해 주는 페라리만의 고품격 고객 서비스이다.

FMK 측은 "이번 서비스 프로그램은 업계 최장의 무상 차량 관리 서비스로 이는 페라리가 최고의 차량 제작뿐만 아니라 최고의 고객 만족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증거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메인터넌스 프로그램은 페라리 표준 서비스 규정에 따른 (2만km 또는, 주행거리 제한 없이 연 1회) 엔진오일 및 오일 필터, 에어컨 필터, 브레이크 오일, 팬 벨트, 와이퍼 블레이드 등의 교체 및 정기 점검이 포함되며 이는 페라리 본사의 인증을 받은 전용 장비 및 전문 인력 통해 이루어 진다.


페라리 공식 메인터넌스 프로그램의 적용 대상은 2012년 식 캘리포니아, 458 이탈리아, FF 차량으로 전체 보증 기간 7년 중 차량의 소유주가 바뀔 경우에는 최종 양도자에게도 서비스가 제공된다.

FMK 관계자는 이번 페라리 공식 메인터넌스 프로그램은 고객이 안심하고 페라리를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실행되는 파격적인 서비스 프로그램"이라며 "고객의 편의를 생각하는 페라리는 앞으로도 자동차 업계에서 차량 관리 서비스 기준을 정하는 데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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