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쌍용차 동호회, 평택공장 견학
입력 2011-09-26 10:52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이유일)가 24일 ‘코란도 등의 동호회 회원들을 평택 공장에 초청해 공장견학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카이런 및 ‘코란도 C 동호회 회원 총 150여 명은 ‘코란도 C가 제작되는 전 공정을 견학하며 실제 자동차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눈앞에서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얻었다. 이와 함께 쌍용자동차 전반에 대한 현황과 회사소개는 물론 자유로운 질의 응답을 통해 자동차 전반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코란도 C 공장 견학을 마친 동호회 회원들은 쌍용차 임직원들과 오찬을 함께 한 뒤 소정의 기념품 전달과 더불어 기념촬영을 끝으로 모든 행사 일정을 마무리했다.

견학에 참여한 ‘럽코란도 C 동호회 김상권씨(33세, 경기 용인시)는 다른 회사와 차별되는 특별한 매력이 있어 오랫동안 ‘코란도에 이어 ‘코란도 C를 타 왔다”며 내 차가 어떻게 만들어지는 지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준 쌍용자동차에 감사 드리고, 앞으로 쌍용자동차의 장점을 주변에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번 동호회 초청 행사는 쌍용자동차 제품을 누구보다 아낌은 물론 활발하게 동호회 활동을 펼쳐 온 회원들에 대한 보답이자, 국내 최초로 페이스북 생중계를 실시한 ‘코란도 C와 함께하는 1박2일 생생체험, SNS 이벤트 등 쌍용자동차가 펼쳐 온 다양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윤지혜 기자 / sayyou82@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쌍용차, ‘코란도 C 중국시장 본격 출시·[프랑크푸르트 모터쇼] 콘셉트카 대세는 ‘수어사이드 도어·[프랑크푸르트 모터쇼] 이 차를 주목하라 TOP10·쌍용차 차세대 SUV, "정말 이렇게 날렵해?"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