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남부, 오후에 소나기…내일 중부 '비'
입력 2011-08-15 14:11 
<남부, 소나기>서해안과 중부지방에 짙게 끼었던 안개는 많이 옅어졌지만, 이슬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오후까지 이슬비가 떨어질 것으로 보이고요, 안개는 밤부터 다시 강해지겠습니다.
남부지방은 오후에 강한 소나기가 쏟아질 것으로 보여, 피서객 분들은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영동, 남부 폭염>영동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현재 강릉은 33도, 포항은 32도까지 올랐는데요, 대부분 지방 30도를 웃돌겠습니다.

<내일 중부 비>내일 중부 지방에 계신 분들은 우산 꼭 챙겨나 오시기 바랍니다.
10에서 60밀리미터가량의 비가 예상되는데요, 모레는 전국으로 비가 확산하겠습니다.

<기상도>서울, 경기, 강원 지방은 점차 흐려져 낮부터 비가 시작되겠습니다.
충청 이남으로는 오늘처럼 구름 많고, 소나기가 내리겠고요, 바다의 물결은 2미터까지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내일 최저>내일 아침 기온은 서울 23도, 춘천 23도, 대전과 여주 24도로 시작하겠습니다.

<내일 최고>한낮 기온은 서울 27도, 전주 33도, 대구 33도 등으로 남부지방은 여전히 무덥겠습니다.

<주간 날씨>모레 전국에 비가 내리겠고, 목요일엔 동해안 지방에, 토요일엔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또다시 비가 내리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장유민 기상캐스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