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한국타이어, '여름 휴가, 타이어 점검 받고 떠나세요'
입력 2011-07-27 11:16  | 수정 2011-07-27 11:31
한국타이어는 27일,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29일부터 8월 2일까지 전국 6개 휴게소에서 ‘고객사랑 안전 캠페인을 통해 타이어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 등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의 '고객사랑 안전캠페인'은 타이어 관리 지식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공익캠페인으로, 고객이 타이어 공기압과 관련 지식 등 타이어에 관한 올바른 정보를 접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이번 행사는 ‘타이어 안전관리는 당신의 생명을 지킵니다라는 주제로 망향(경부), 추풍령(경부), 여주(영동), 횡성(영동), 서산(서해), 함안(남해) 등 6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실시된다. 행사 기간 동안 해당 휴게소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공기압 점검, 워셔액 보충, 스페어 교체, 위치교환 등의 안전점검 서비스와 함께 타이어 관리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가 제공된다.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비치볼과 여행지도가 제공되며, 추가로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돗자리를 증정한다. 또, SNS 소문내기 현장이벤트 참여고객들에게는 매일 선착순 70명에게 스포츠타올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휴가철 고객들의 건강을 위해 의료기 전문기업 바이오 스페이스와 함께 건강 체크 존을 운영, 35가지의 다양한 건강 점검 기회를 제공한다.

한국타이어 한국지역본부장 박철구 부사장은 "휴가철을 맞아 장거리 여행길을 나서는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무상안전서비스를 준비했다"면서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를 위해서는 여행에 앞서 타이어 상태를 점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한국타이어, 2분기 매출 1조5801억… 전년비 21% 증가·한국타이어, 구매고객 대상 유류비 지원 확대·한국타이어, ‘포뮬러 드리프트 4전 종합우승·한국타이어, 장마철 대비 타이어 안전점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