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드라이피니시 d' 판매량 100만 상자 돌파
입력 2010-12-31 07:16  | 수정 2010-12-31 07:25
맥주의 비수기인 추운 겨울 날씨에도 하이트맥주의 신제품 '드라이피니시 d'가 판매 신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하이트맥주에 따르면 지난 8월 선보인 드라이피니시 d는 출시 4개월만에 판매량 100만 상자를 넘어섰습니다.
하이트맥주는 이같은 판매호조에 대해 호주 청정지역의 최상급 맥아와 북미산 아로마 호프를 원료로 사용해 강렬한 첫인상과 함께 맥주 본연의 풍미를 더했고, 드라이 효모를 사용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맥주 맛을 완성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


▶ 매일매일 팡팡! 대박 세일! 소셜커머스 '엠팡(mpang.mbn.co.kr)' 오픈
▶ 탁월한 선택! 놀라운 수익률! 신바람 나는 투자! MBN리치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