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하나투어, 고객 서비스상 3연속 수상
입력 2010-12-24 08:53  | 수정 2010-12-24 08:54
하나투어는 최근 '201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상', '2010 서비스 사이언스 대상',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등 고객 서비스 관련 상을 3개 연속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하나투어는 올해 '브랜드 파워' 6년 연속 1위를 비롯해 '브랜드 스타' 6년 연속 1위,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그리고 '올해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1위상 등을 받은데 이어 연말 고객 서비스 부문에서도 여러 상을 거머쥐었습니다.
하나투어 권희석 사장은 올해 마무리를 고객 서비스 대상 3관왕 수상과 함께하게 돼 더욱 뜻깊다"며 국내를 넘어 세계에서도 인정받는 글로벌 여행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


▶ 매일매일 팡팡! 대박 세일! 소셜커머스 '엠팡(mpang.mbn.co.kr)' 오픈
▶ 탁월한 선택! 놀라운 수익률! 신바람 나는 투자! MBN리치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