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투데이 쇼 출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
23일 오후 2시 새 미니 앨범 ‘With YOU-th’ 정식 발매
트와이스가 미국 인기 모닝쇼 프로그램 출연을 예고해 컴백 열기를 높였다.
트와이스는 오는 23일 오후 2시 새 미니 앨범 ‘With YOU-th’(위드 유-스)를 발매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ONE SPARK’ 뮤비 티저를 첫 선보인데 이어 22일 0시 퍼포먼스 일부가 담긴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영상 속 멤버들은 미소를 지으며 서로의 손을 붙잡는 안무로 특별한 유대감을 전했고, 가사 “이대로 Make this moment last”를 통해 반짝이는 우정을 표현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예쁜 애 옆 예쁜 애’라는 트와이스 수식어를 자랑하듯 찬란한 비주얼이 차례로 펼쳐져 뮤비 완편을 향한 기대감을 더했다.
게다가 트와이스는 신보 ‘With YOU-th’ 발매 당일인 23일 오전(현지시간 기준) 미국 NBC 대표 모닝쇼 ‘NBC’s TODAY‘(엔비씨 투데이)에 출격한다. 여기서 신곡 ’ONE SPARK‘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선공개곡 ’I GOT YOU‘(아이 갓 유) 퍼포먼스도 선보인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7월 미국 뉴욕 메트라이프 스타디움 입성 공연을 앞두고 K팝 걸그룹 최초로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해 글로벌 인기를 자랑한 바 있다.
한편 트와이스 미니 13집 ’With YOU-th‘와 타이틀곡 ’ONE SPARK‘는 2월 23일(금)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된다. 27일 오후 7시 30분에는 컴백 라이브 ’TWICE 13TH MINI ALBUM [With YOU-th] COMEBACK LIVE: Our Golden Day‘(아워 골든 데이)를 진행하고 국내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