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연남동 539] 터보 김정남, ‘금사빠’ 인증! 오윤아에게 깜짝 사랑 고백!
입력 2018-02-07 20:37  | 수정 2018-02-08 09:37


터보 김정남이 MBN ‘연남동 539에서 희대의 카사노바가 가진 출구 없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김정남은 7일(오늘) 방송되는 ‘연남동 539에서 1초만에 사랑에 빠지는 희대의 카사노바를 완벽히 연기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다시 한번 책임진다. 특히 그는 지난 1회에서 조단(이문식 분)의 아들 조창석 역으로 깜짝 출연, 시청자들로부터 반가운 얼굴이다”, 깨알 같은 재미! 연기도 잘한다” 등의 호평을 받은 바 있어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김정남은 아버지 조단으로부터 연인 관계인 미려(김미려 분)와의 결혼을 승낙 받기 위해 셰어하우스를 찾는다. 그러나 그는 저녁 식사 재료를 챙기러 자신의 차로 향하던 중 멀리서 다가오는 매혹적인 자태의 윤이나(오윤아 분)를 보자마자 사랑에 빠진다. 윤이나가 조단의 셰어하우스 세입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 김정남은 아버지 빈방 있어요?”라며 관심을 보이기 시작하고 옆의 미려는 안중에도 두지 않아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그의 숨길 수 없는 카사노바 기질에 당황한 미려는 윤이나를 경계하고 김정남은 끝내 아버지 저, 윤이나 씨와 결혼하겠습니다!”라고 외치게 된다. 갑작스러운 상황에 윤이나를 비롯한 셰어하우스 식구들은 허탈한 표정을 짓게 되고 조단은 얼굴이 붉어지며 화를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이후의 상황에 궁금증이 커진다.

MBN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남동 539는 매 회 각기 다른 인물들의 에피소드로 특유의 재미와 긴장감을 만들어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 특히, 현실과 맞닿아 있는 주제와 ‘몰카 사진 유출, ‘리벤지 포르노 같은 사회적 이슈도 자연스럽게 녹아 있어 시청자들의 공감까지 불러일으키고 있다.

‘연남동 539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 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