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현역가왕2에 출연중이신 환희님을 응원하는 시청자입니다. 텐아시아라는 매체의 류예지, 태유나 가자가 허위기사로 현역가왕2 프로그램의 공정성과 환희 가수님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중입니다. 기사를 읽어보면 기자도 자신이 쓰고 있는 기사가 허위 내용임을 잘 알면서 의도적으로 공방을 이어가며 환희님과 현역가왕2를 흠집내기 하려는 것이 너무나 명확하게 보입니다.
환희님 소속사에서 명확한 사실(투자 계약은 24년 7월에 해지 완료됨. 24년 8월에 환희님 출연 결정.)로 반박입장문을 냈음에도 불구하고 `11억을 투자한 게 맞다고 말을바꿨다` 처럼 전혀 하지 않은 말, 입장문에서 비슷한 내용조차 쓴 적 없는 말을 했다며 거짓말을 기사화 하고 있습니다.
이런 공정성에 대한 흠집내기 기사는 현역가왕2를 보는 시청자들의 흥미를 반감시켜 결승이 코 앞인 시기에 시청율을 떨어뜨릴 뿐 아니라 오랜 기간 현역가왕 무대만을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피나는 연습을 해온 모든 출연자들을 기만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너무나 불순한 의도가 다분한 기사에 대해 꼭 적극적으로 대응 부탁드리며 방송전에 시청자들에게 알리는 글을 띄워서라도 바로잡아 주시기 바랍니다. 경연 프로그램에 공정성 논란은 그 자체로도 열심히 방송을 제작한 제작진에게도 큰 상처가 되기에 방송사 차원에서 꼭 강력한 대응을 해주시길 강력히 요청합니다. 감사합니다.
허위기사 링크 첨부합니다.
https://naver.me/FCAVxo5i
https://naver.me/58NmmPwc
https://naver.me/xwme4u7L
https://naver.me/Gn0n2YM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