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서 땀을 많이 흘리는 계절 여름!
그래서 살이 빠진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오히려 여름은 살이 더 잘 찌는 계절이다!
그 이유는 여름철에 즐겨 먹는 면 요리, 빙과류가 탄수화물의 한 종류인 단순당으로
우리 몸에 빠르게 흡수되어 과다 섭취 시 비만을 유발하기 때문인데!
그렇다면 탄수화물 폭격의 계절 여름에 건강하게 체중을 관리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몸짱 배우 최완정과 절친 김혜영이 <임성훈의 스타 유전자 X파일>을 찾았다.
50대에 10kg 체중 감량으로 아시아 피트니스 대회에서 무려 ‘3관왕’을 차지했다는 최완정!
그런 그녀가 최근에 살이 찐 절친 김혜영의 다이어트를 돕고 있다는데!
과거 폐암 수술을 받고, 2년 전에는 고지혈증까지 진단받아 비만에 대한 걱정이 큰 김혜영
게다가 최완정 역시 비만 유전자 변이가 다수 발견되어 체중 유지를 위해서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상황!
그럼에도 탄탄한 몸매는 물론 내장 지방량도 적게 나온 최완정의 관리법은 과연 무엇일까?
50대의 워너비 몸매 최완정의 관리법이 <임성훈의 스타 유전자 X파일>에서 공개된다
최완정의 일상을 살펴보기 위해 집으로 찾아간 제작진
최완정은 피트니스 대회 당시 드레스를 입고 탄탄한 몸매를 선보여 절친 김혜영의 감탄을 자아내는가 하면,
자신만의 ‘프라이팬 운동법’을 전수했다
그런가 하면 체중 관리로 힘들어하는 절친 김혜영을 위해 ‘치팅 데이’를 준비해 대식가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는데!
또한 식단 관리, 계단 오르기 운동 등 다양한 방법으로 체중을 관리하는 중에도 빼놓지 않고 ‘이것’을 챙기는 모습이 포착!
최완정이 10kg을 감량하고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 챙기는 ‘이것’의 정체는 무엇일까?
오는 7월 6일 오전 9시 40분 MBN <임성훈의 스타 유전자 X파일>을 통해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