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프레스룸
[프레스룸 날씨] 오늘 서울 낮 최고 30도…수도권 공기 탁해요.
방송 2022. 05. 23
  • +
  • 기사 스크랩하기
  • 기사 공유하기
<1>오늘 마치 한여름처럼 덥습니다. 정수리가 뜨겁게 느껴질 정도인데요, 오늘 서울 낮 기온이 30도까지 오르면서 올 들어 가장 덥습니다. 게다가 오늘은 수도권을 중심으로 대기도 탁해서 덥고 답답하시더라도 마스크는 착용해주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2>어제도 꽤 더웠는데, 서울이 어제보다 4도가량이나 올랐고요, 남부내륙으로 특히 많이 덥습니다. 상주는 33도까지 오르면서 마치 한여름 기온을 보이고 있습니다.

<3>이렇게 낮 동안 강한 햇볕이 내리쬐면서 전국적으로 자외선 지수는 매우 높음 단계를 보이고 있습니다.

<4>간간이 소나기 소식이 들리고 있긴 하지만, 양이 워낙 적어서 동해안을 따라서는 여전히 건조특보가 유지 중입니다. 산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최저>내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고, 아침 기온은 오늘과 비슷하거나 약간 더 오르겠습니다.

<최고>내일도 한낮에는 강한 볕에 낮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서울 30도 대구 33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주간>날은 대체로 맑겠고요, 다가오는 목요일 오전 중부에 비가 한 차례 지나면서 더위는 잠시 누그러들겠습니다.

<클로징>내일 경남지역으로는 대기가 탁한 곳이 많겠습니다. 특히 울산은 종일 초미세먼지 농도 나쁨 단계가 예상됩니다. 지금까지 장충단공원에서 날씨 전해 드렸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

MBN 네이버 구독 배너
MBN 네이버 구독 배너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