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동 성내3동 "자미국"에 가면 인간세상의 모든 고통. 불행의 원인. 문제점에 대한 시원한 해결책과 이 나라의 혼란의 원인과 안정방법, 미래의 강국에 관하여 해법을 제시 해 줍니다.
단 ,누구나 아무나 갈 수가 없는 곳이라 먼저 전화 예약을 해야 합니다.
"자미국"을 일반인과 종교인들은 하늘이라는 단어에 종교로 착각하고 사이비 종교로 몰아가고 수입한 외래 영을 믿는 종교인들은 가짜를 믿으면서 진짜인지 구별도 못하고 진짜를 찾으려 하지 않고 나를 낳아 준 부모조상님도 팽겨치고 가짜를 찾고 믿고 있어니... 보이지 않는다고 무조건 배척 믿지 못하고 하나 여기는
천지창조와 인간을 창조하신 대단하신 태초의 하늘과 최고의 신명님들께서 함께 하시는 지상자미천궁으로 하늘엔 천상자미천궁이요,지상엔 지상자미천궁이다. 하늘의 법정이 내린 곳이 "자미국"이다.
지구상에서 한 곳 밖에 없는 최고의 곳이기에 아무나 갈 수가 없고 부름을 받아야 갈 수가 있습니다. 부름이란? 하늘의 命을 받은 사람입니다. 이쯤되면 필이 올겁니다. 어!하는 사람, 이거 가짜네. 사이비 아이가? 등..이런 엄청난 진실을 알리시기 위해 인황님께서 43권의 책을 집필하여 세상에 알리고 있습니다
"자미국"의 인황님께서 현 시국의 혼란과 해결책을 2년전인 2014년도에 "예언과 대재앙" "대국민메시지" 책으로 메일로 페이스북에 동영상으로 대통령과 정치권에게 알리고 청와대 터는 인간의 터가 아닌 신의 터이기에 비켜주지 않으면 탄핵이나 하야하는 상황이 생긴다는 것을 2년전에 예언을 하고 만일 청와대 터에 못가면 대재앙이 내린다고 하셨다.
많은 것을 지면에 욺기기는 어려우니 특종을 잡으려면 사이트를 보고 전화 예약하고 방문하여 직접 눈으로 귀로 듣고 어떤 곳인지 알아 보시기 바랍니다.
인황님께서 말씀하시는 대로 모든 일이 이루어지니 놀랍고 무섭지 아니한가?
탈북민의 여성이 전신 피부병으로 수 많은 곳을 찾아 치료 했으나 낫지 않고 "자미국"에서 단 한 번으로 지금은 완치 된 사례 등... 많은 사례들이 있습니다.
인간사 문제, 질병, 사업 등... 사후세계, 천상세계 등... 나는 누구인지?
윤회를 거듭하며 식물과 동물, 축생으로 태어나지 않고 만물의 영장인 인간으로 태어 난 이유를 당신은 알고 있는가 ?
위의 "탄핵 또는 하야" 뿐만 아니고 너무나 많은 일을 대단한 기운과 "천기주문"을 외우고 수많은 사람들이 체험하고 있어 지면으로 부족하고 "백문이 불여일견"이라 직접 눈으로 확인하면 믿게 됩니다.. 요즘은 눈에 보이는 것만 믿는 세상이니?
제보자 홍병환(010-2585-2163)도 질병도 낫고 인생사가 개벽된 사람 중에 한 명입니다.
실제상황팀에서 취재를 하든 안하든 대단한 "자미국"은 내년에 빅 뉴스로 세상에 알려집니다. 먼저 취재를 하는 곳이 계속하여 특종을 잡을 수가 있습니다. 실제상황에서 좋은 일이 있기를 바랍니다.
제보자 홍병환은 실명이고 경남 창원시 성산구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자미신문"도 제작하여 전국적으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아래 자미국 사이트 네이버에서 확인 해 보셔요.
www.자미국.com 또는 네이버에서 자미국 검색
http://www.xn--3e0bu9ynw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