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궁이 254회 <대한민국을 움직인 내부고발자 BEST 10> 2월 23일 금요일 밤 11시
2018.02.22 관리자

대한민국을 움직인 내부고발자 BEST 10


<아주 궁금한 랭킹쇼> 254회에서는?

랭킹쇼로 새롭게 돌아온 아주 궁금한 이야기!
이번에 공개될 아주 궁금한 랭킹 BEST 10은 무엇? 세상에 거침없이 진실을 폭로한 사람들이 나타났다. 대한민국을 위해 용감하게 나선 이들의 모든 것! <대한민국을 움직인 내부고발자 BEST 10>을 공개합니다.


* 영웅 혹은 배신자?
군수업체와 군부대 간의 수상한 거래가 포착되었다?
최근 개봉한 영화 <일급기밀>의 실제 인물인 김영수 전 해군 소령이 아궁이에서 직접 밝히는 계룡대 비리에서 방산 비리의 속사정은?


* 여배우 A씨의 충격적인 고백
항간을 떠들썩하게 만든 영화계 폭행 사건. 감독이 연기 지도를 빙자해 여배우 A씨를 폭행하고 베드신을 강요했다?
이 사건이 4년 만에 세상에 알려지게 된 이유는? 여배우 A씨의 최초고백을 들은 조원희 영화감독을 통해 사건의 전말을 낱낱이 들여다본다.


* 위인에서 사기꾼으로
세포 복제로 대한민국의 위인으로 칭송받던 모 교수. 그러나 논문 조작? 게다가 전신 마비인 10살 어린이를 실험에 쓰려고 했다?
사기와 윤리배반 행태를 세상에 알린 모 교수의 최측근.
이 내부고발자의 13층 집에 로프 타고 무단 침입당할 뻔한 이야기와 8개월 딸아이를 안고 6개월 동안 도망 다녀야 했던 사정은?


* 내부고발자의 고군분투
과잉 진료에 대해 양심 발언을 한 치과의사. 그의 양심 발언 후 업계에서는 그를 따돌리고 있다고? 계속 양심 발언을 하는 사람이 생겨나는 현실. 그러나 그들이 설 자리는 여전히 협소?
사회에 진실을 알린 후 영웅이 아닌 배신자로 몰리고 있는 고발자들.
내부고발을 한 양심 있는 사람들의 위태로운 뒷사정과 태움 문화, ME TOO 운동, 최순실 청문회의 키맨 노승일의 사연까지 세간을 뜨겁게 달군 고발자들을 아궁에서 모두 파헤쳐 본다.


더욱 풍성한 이야기로 새 단장한 <아궁이 랭킹쇼> 본방사수!

유튜브 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