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MBN 김다영
[굿모닝MBN 날씨]전국 흐리고 가끔 비…종일 쌀쌀해요!
방송 2022. 10. 06
  • +
  • 기사 스크랩하기
  • 기사 공유하기
<1>가을이 깊어가면서 날이 갈수록 차가워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옷차림에 유의하셔서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셔야겠습니다. 현재 서울의 기온 12.8도로 어제 같은 시각보다 낮게 출발하고 있고요. 한낮에도 20도 선에 그치며 어제보다 또 평년보다 낮아 쌀쌀하게 느껴지겠습니다.

<2>오늘도 기압골의 영향으로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지나겠습니다. 오후까지 내륙 곳곳에 5mm 미만의 비가 내리거나 빗방울이 떨어지겠고요. 동풍의 영향을 받는 동해안 지역은 내일까지 비가 더 이어지겠습니다. 강원 영동에 많게는 120mm 이상의 비가 예상되고요. 강원 높은 산지에는 내일 새벽부터 아침 사이 비가 눈으로 바뀌어 내릴 수 있겠습니다.

<중부>오늘도 전국이 대체로 흐리겠고 당분간 강원 산지에는 안개가 짙게 끼겠습니다.

<남부>또, 동해안 지역은 강한 바람과 높은 너울성 파도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현재>지역별 현재 기온 보겠습니다. 춘천 11.8도, 청주 14.8도, 부산은 16.5도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낮은 기온 보이고 있고요.

<최고>>한낮 기온은 강릉 18도, 대전과 대구, 광주는 22도가 예상됩니다.

<주간>주말에는 서울의 아침 기온이 10도까지 떨어지겠고요. 휴일 오후부터는 전국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다영 기상캐스터)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

MBN 네이버 구독 배너
MBN 네이버 구독 배너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