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무엇이 5.18폭동이고 무엇이 5.18민주화인지에 대해 백성에게 먼저 밝혀라.
청와대 신문고와 국회 민원신청에 올린 글을 이곳에 올리옵니다.
나라를 다스리는 임금=대통령 등의 지도자는 백성이 좋은 일을 한사람에게는 상을 주고 반면에 비리와 부정부패를 저지른 사람에게는 엄벌을 처하는 일이다. 이러한 상과 벌을 분별하여 시행하는 것이 나라의 기본방침이다. 만일 상과 벌 이것이 바르게 서지 않을 때는 나라는 혼란을 가져온다.
이미 흘러간 세월에서 혁명이나 큰 업적이나 또 불행한 사건 등의 역사를 인정하지 않으면 재앙이 일어난다.
역사는 그 당시 사실의 기록을 말하고 있다. 만일에 권력을 이용하여 현시점에서 역사를 왜곡과 거짓과 날조하게 되면 나라는 혼란만 일어난다. 사실을 밝혀야 나라가 올바르게 걸어갈 수가 있기 때문이다.
역사는 이미 지나간 세월을 뒤로 돌리지 못한다.
진실이 없는 역사는 나라를 교란하는 자다.
내 나라가 내 역사가 진실과 정의를 위하면 행운이 나오고 거짓과 불의를 행하면 불행이 재앙이 나타나는 것이다.
역사의 위대함은 진실의 역사를 밝히는데 있다.
진실의 말은 여러 사람을 감동시킨다. 그리고 나라의 원동력이 되는 것이다.
사람은 진실로 본심이 되어 그 중심축을 잡은 연후에 만사를 중하고 바르게 할 수가 있는 것이다.
나라의 지도자는 백성들을 살리는 정책을 시행해야지 백성을 죽이는 정책을 시행하게되면 서민은 백성은 더 고달파지는 것이다.
현재 문재인정부는 5.18사건에 대하여 헌법전문에 올리겠다고 말하고 있는데 반드시 먼저 할 일은 5.18사건에서 무엇이 5.18폭동이고 무엇이 5.18민주화인지에 대하여 먼저 밝히고 난 뒤에 헌법전문에 올리는 것에 대하여 논의해야 하는 것이 맞는 올바른 처사라고 보는 바(所=事)입니다.
지금 현재보면 5.18사건 때문에 나라가 온통 분열과 혼란과 재앙들이 일어나고 있다.
지도자는 상과 벌을 올바르게 다스려야지 한쪽으로 편협하게 되면 나라는 혼란과 재앙이 일어난다. 곧 백성을 살리는 정책을 시행하여 주시기를 바라는 의미에서 아래에 1980년 5월 10일 동안에 일어난 5.18사건에서 무엇이 5.18폭동이고 무엇이 5.18민주화인지에 대하여 글을 올리오니 반드시 그 진실을 밝혀서 그 소신을 백성들에게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하여 설명해 주시기를 질문합니다. 곧 앞으로 정책노선, 정책방향 등을 설명해 주시기를 질문합니다.
다 각설하고 5.18폭동이 터졌는 1980년 5월 18일부터 10동안에 벌어져 5월 27일에 끝났다.
이러한 사실을 기록하여 놓은 그 당시 외국기자와 우리나라기자가 취재한 현장에서 실지로 기록하여 책으로 만든 것을 근거로 아래에 주요한 것에 대하여 전라도 광주에서 1980년 5월에 10일 동안에 일어난 시위를 벗어난 폭동과 폭동보다 더한 것에 대한 주요사건 중 여기에서는 21일과 22일에 일어난 것만을 올리오니 반드시 진실을 밝혀서 무엇이 5.18폭동이고 무엇이 5.18민주화인지를 밝혀서 미래를 이어갈 화랑도(花郞道)와 여랑도(女娘道)들에게 그리고 백성에게 그 정책노선이나 정책방향을 설명해 주시기를 바라옵니다.
□ 1980.5.21.과 5.22.에 폭동보다 더한 주요한 사건은 다음과 같다.
◉ 1980.5.21. 이날은 부처님 오신 날이며 이날에 큰 사건들이 일어났다.
■ 광주세무서 방화하였다.
■ KBS방송국 방화하였다.
■ 아세아자동차공장에 진입하여 대형버스 22대와 장갑차 3대와 군용트럭 33대와 민간트럭 20대를 탈취하였다.
■ 시위대가 탈취한 버스로 화순 중앙파출소 방화와 무기 탈취하였다.
■ 광산과 하남파출소 카빈 9정 탈취하였다.
■ 함평군 신광파출소에서 총기 100 여정과 실탄 2박스를 탈취하였다.
■ 시외지역의 남평지서, 나주경찰서, 무안, 현경면지서, 무안, 청계면지서, 나주, 금성동파출소 등을 습격하였다.
■ 비아, 영광, 나주, 영산포, 무안, 영암, 화순, 장성 등지의 무기고와 화약고에서 카빈 MI소총, 수루탄, 다이너마이트 등을 탈취하여 무장하였다.
■ 광주 효덕동파출소 무기 탈취하였다.
■ 전남방직, 일산방직, 연초제조창 무기고 탈취하였다.
■ 화순광업소에서 차량 1대분의 다이너마이트를 탈취하여 싣고와서 국민은행 앞에 대기하였다.
■ 광주교도소를 기습하였다.
◉ 1980.5.22.
교도소 앞에서 교전하였다. 영암 미암지서 무기고 습격하였다. 영암, 월야 무기고 습격하였다.
이러한 5.18폭동에 대하여 누가 방화와 기습과 탈취를 했는지 밝혀야하며 또 광주민주유공자로 되어있는지 밝혀야하며 이러한 무기탈취 등을 과연 민간인과 학생이 할 수가 있는지 밝혀야하며 이러한 짓은 특수훈련을 받아야 가능하다고 본다. 여기에 대하여 밝혀야한다. 또 이러한 짓을 한 폭동들에게 잘못 지급된 세금이 얼마인지 밝혀서 환수조치를 해야 하는 일이 남아있다. 이러한 잘못지급된 돈을 환수하여 서민이나 직업을 구하는데 사용하여야 한다.
곧 우리나라 법률을 총망라한 법전(法典)의 형사편(刑事編)에서 5.18민주화운동등에관한특별법 제2조에서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다.
공소시효(公訴時效)의 정지: 1979년 12월 12일과 1980년 5월 18일을 전후하여 발생한 헌정질서파괴범죄의 공소시효 등에 관한 특별법 제2조의 헌정질서파괴범죄행위에 대하여 국가의 소추권행사에 장애사유가 존재한 기간은 공소시효의 진행이 정지된 것으로 본다. 라고 법률로 정해놓았으므로
전두환대통령과 노태우대통령에 대하여 대우도 않해주고 인간이하의 짓을 한 것과 같이 5.18폭동들의 잘못도 영구히 조사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또 10일 동안에 일어난 5.18폭동에서 무엇이 나라를 위하고 사회를 위하여 공적이 있다고 5.18유공자(광주민주유공자) 라고 지정하였는지도 반드시 밝혀야 한다.
상기와 같이 폭동보다 더한 파출소 무기를 탈취하고 공공시설물을 방화하고 교도소를 기습한 이러한 것을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하여 앞으로 정책노선과 정책방향을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하여 백성들에게 밝혀주시기를 바라옵니다. 곧 이러한 것에 대하여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하여 질의합니다.
이러한 것에 대하여 먼저 밝히고 난 이후에 헌법개헌에 대하여 논의하는 것이 맞는 처사라고 봅니다.
저의 질의에 대하여 백성들에게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하여 밝혀주시기를 바라옵니다.
첨부물: 만약 개헌을 하면 5.18특별법부터 폐기를 하라. 1부 끝.
경자년(庚子年) 단기(檀紀) 4353년 서기(西紀) 2020년 5월 19일 화요일.
홍익방건축(弘益房建築) 특허사업 대표이며 천지인방연구소(天地人龐硏究所) 소장
황효상(黃孝相) 호(號) 심조불산(心操彿山) 용사(庸辭)
➜ 첨부물은 제 블로그(각첨부물과 자료실 또는 홍보실)인
천지인(天地人)방 http://blog.naver.com/hhs0203 에 올려놓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