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8폭동에 가장 더러운 광주민주유공자 혜택에 대해 실체가 들어나다
2019.02.22 황효상
39년 전에 일어난 5.18폭동에 광주민주유공자증을 만들어 주고 있다.
이 지구상에서 가장 반역적이며 가장 추악하고 가장 비열하고 가장 더러운 나라망조증을 만들어 주고 있다고 봅니다.

우리가 먹고살기에 바빠서 역사가 어떻게 돌아가든지 우선 직장을 먼저 구해야 되고 또 내입에 풀칠하기에 바빠서 역사가 도대체 어떻게 돌아가든지 사실은 잘 모르고 살아가고 있는 것이 현재의 실정(實情)들이라고 봅니다.
그래서 제가 약 40권에 대하여 전자책으로 주로 역사에 관한 책을 발간하여 판매가 되고 있어서 여기에 역사에 대하여 조금 관심을 가지다가 보니 현재의 최현대사가 너무나 나라를 망조로 가고 있어서 이러한 것을 막아야 되며 또 올바른 역사를 알아야 젊은 화랑도(花郞道)와 여랑도(女娘道)들이 더 좋은 해택을 많이 받을 수가 있다
.
아래에 5.18폭동들에게 광주민주유공자 라는 것을 ≪ 단 억울한 사람은 정당한 보상 필요함 ≫ 만들어 다음과 같은 혜택을 주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면 여러분께서 이러한 것을 알고 대안, 대책, 방책을 세워주시기를 바라옵니다.
국가 세금이 정당하게 여러 선한 일에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한 것이지 아래에 5.18폭동들인 광주민주유공자들에게 주는 이러한 짓은 막아야 한다고 봅니다.

➜ 5.18폭동을 일으킨 광주민주유공자들에게 주는 혜택은 다음과 같다.
- 군병력 면제
- 공무원이나 각종 직장 시험 등 10% 가산점
- 자녀수업료 면제
- 병원비, 티브시청료 대신 내어줌
- 가스세, 전기세 등 감면
- 국내선 항공료 50%감면
- 5.18폭동자 1인당 보상금 6억~8억 ≪ 연평해전 보상금 3천 1백~6천 5백만원 ≫
- 세월호 사망자 1인당 8억 5천~12억 5천만원 ≪ 6.25참전, 파월참전 국가유공자 1인당 매월 지급액 18만원 ≫

상기와 같은 혜택 중에서 만약에 군병력까지 면제를 해주는 것이 조사하여 사실이 나온다면 광주민주유공자인 이들은 나라를 매국한 이완용보다 더 추악하고 더 비열하고 더 반역자이며 더 더러운 자들로서 이들을 전부 추방하는 법을 만드든지 아니면 광화문거리에 매달아서 능지처참하여야 나라가 살아 갈 수가 있다고 봅니다.
여러분의 의견은 어떠한지요.

문재인정부의 탄생은 가장 더럽고 가장 비겁하고 가장 썩어문드려졌다고 봅니다.
곧 김영삼때부터 나라를 고생한 전임대통령을 존중과 따뜻한 격려의 말은 없고 온통 보복정치를 만들어 놓아서 결국 문재인도 국가관, 역사관, 애국애족관이 없는 즉 인의도덕도 없는 추잡한 보복정치로 나라를 고생하여 다스린 전임대통령을 고생한 격려의 노고는 한마디도 없고 본인은 더 적폐이면서 적폐라는 괴상한 문구를 동원하여 전부 감옥에 쳐넣는 짓들이 일어나게 만들었다.
본인 즉 문재인도 가장 더러운 광주민주유공자로 되어있다.
다시 말한다면 대선공약에 개인종교 개인양심으로 병력거부자들을 풀어주겠다고 공약을 하여 결국 대통령이 임명한 헌법재판소장과 대법원장이 나라의 존망이 더 중요한데 개인의 종교양심 이라는 문구로 풀어주어 나라는 온통 혼란만 자초하고 있다. 곧 나라는 더 썩어문드려졌다.

좌우간에 5.18폭동자들에게 곧 광주민주유공자들에게 과연 군병력까지 면제라는 혜택을 주고 있다면 이는 반드시 조사하여 잘못이 있다면 매국노 이완용보다 더 추잡한 짓으로 능지처참해야 한다고 봅니다.
곧 5.18특별법을 반드시 폐기해야 한다. 그래야 나라가 살아나간다. 곧 많은 선량한 백성들이 살아나갈 수가 있다.

한마디만 더 한다면 자유한국당 최고위원 후보인 김준교의 말은 아주 정당하다. 여기에 대하여 반대의견들이 나오는 것은 상기와 같이 5.18폭동자인 광주민주유공자들에게 추악한 혜택들을 모르기 때문에 일어난다고 봅니다.
이종명을 왜 제명을 하느냐 그의 위대한 용기를 받아들이고 5.18폭동에 대하여 조사를 하여야 하며 또 상기와 같이 추악한 혜택에 대하여 전체적으로 조사를 엄정히 하여야 하거늘 어찌하여 가장 더러운 광주민주유공자증을 가지고 있는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 김병준은 5.18폭동에 대하여 말도 못하게 만들고 조사도 않하고 있다.
이자를 당장 쫓아내라 그래야 자유한국당이 살아가는 길이 나오며 또한 나라가 살아가는 길이 나온다고 봅니다.
아아 정당한 역사와 나라를 오래도록 이어가야 하는데 아아 조상님들의 지혜를 내려주시기를 바라옵니다.

힘찬하루 보내세요.
우리농사 우리가 지어보세.

기해년(己亥年) 단기(檀紀) 4352년 서기(西紀) 2019년 2월 22일 금요일.
홍익방건축(弘益房建築) 특허사업 대표이며 천지인방연구소(天地人龐硏究所) 소장
호(號) 심조불산(心操彿山) 용사(庸辭)

➜ 나머지 자료와 참고문헌은 제 블로그(각첨부물과 자료실 또는 홍보실)인 천지인(天地人)방 http://blog.naver.com/hhs0203 에 올려놓았음.
MBN 네이버 구독 배너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