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머니는 "GM과 크라이슬러의 새 자구안은 경쟁력을 살리기엔 구조조정 규모가 너무 작고 시기도 이미 늦었다"고 보도했습니다.
아거스 리서치는 "자구안이 시장 점유율을 보장해줄 수도,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도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지미크레디트도 "구조조정을 해도 자동차 판매가 회복되지 못하고 부채가 제로 수준이 되지 못하면 GM과 크라이슬러는 생존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TNS노스아메리카의 담당자는 자동차 업계의 자구 노력이 너무 늦게 나왔다는 점도 문제라고 지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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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거스 리서치는 "자구안이 시장 점유율을 보장해줄 수도,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도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지미크레디트도 "구조조정을 해도 자동차 판매가 회복되지 못하고 부채가 제로 수준이 되지 못하면 GM과 크라이슬러는 생존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TNS노스아메리카의 담당자는 자동차 업계의 자구 노력이 너무 늦게 나왔다는 점도 문제라고 지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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