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해운업계가 실물 경기의 위축으로 해상 물동량이 줄어들자 구조조정에 들어갔습니다.
세계 7위 컨테이너 업체인 APL을 소유한 싱가포르 NOL 그룹은 전체 인력의 10%에 해당하는 1천여 명을 줄이기로 했습니다.
한진해운이 속한 CKYH 얼라이언스와 현대상선이 가입한 뉴월드얼라이언스도 선박 공급량을 20%에서 30%까지 줄이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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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7위 컨테이너 업체인 APL을 소유한 싱가포르 NOL 그룹은 전체 인력의 10%에 해당하는 1천여 명을 줄이기로 했습니다.
한진해운이 속한 CKYH 얼라이언스와 현대상선이 가입한 뉴월드얼라이언스도 선박 공급량을 20%에서 30%까지 줄이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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