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모든 자사 제품 포장에 내용물의 칼로리 정보를 표시하고 12세 미만 아동을 대상으로 한 광고를 전면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코카콜라는 성명을 통해 전 세계 200여 국에서 이런 방안을 시행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신흥국 시장에도 칼로리가 낮거나 아예 없는 제품의 공급을 확대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코카콜라의 이같은 조치는 그동안 코카콜라가 미국에 비만병을 퍼트린 주범이란 비난 여론을 해소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보입니다.
코카콜라는 성명을 통해 전 세계 200여 국에서 이런 방안을 시행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신흥국 시장에도 칼로리가 낮거나 아예 없는 제품의 공급을 확대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코카콜라의 이같은 조치는 그동안 코카콜라가 미국에 비만병을 퍼트린 주범이란 비난 여론을 해소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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