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강대호 기자] 리니지M 게임데이터가 정기점검 시작 전으로 돌아갔다.
개발·유통사 엔씨소프트는 26일 플레이엔씨에 ‘정기점검 연장 보상 및 아이템 삭제 현상 안내’를 게재했다. “일부 리니지M 이용자 아이템이 삭제된 현상을 발견했다”면서 “수정을 위해 부득이하게 정기점검 전으로 게임데이터를 롤백하게 됐다”고 양해를 구했다.
엔씨소프트는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리니지M 롤백 기간(4시50분~5시15분) 모든 데이터를 검토하여 해당 시간 게임 플레이에 대하여 복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하 공지 전문.
■ 데이터 롤백 기간: 2017년 7월 26일(수) 4:50~05:15
- 해당 시간 플레이한 게임데이터가 7월 26일 정기점건 전으로 롤백 됩니다.
■ 보상 지급일: 2017년 7월 26일~27일 순차 배송
[데이터 롤백에 따른 아이템 복구안]
■ 몬스터 드롭을 통해 습득한 아이템/아데나
- 롤백 기간 중 습득한 아이템/아데나를 우편으로 발송 예정입니다. (7월 26일~27일 순차 배송)
■ 상점(BM) 구매 아이템
- 롤백 기간 중 동안 결제하신 BM상품의 경우 인벤토리를 통해 재지급 됩니다. (7월 26일~ 27일 순차 배송)
■ 출석보상
- 롤백 기간 중 받은 출석보상이 우편을 통해 재지급 됩니다.(7월 26일~27일 순차 배송)
■ 정기점검 연장 및 데이터 롤백 보상안
- 정기점검 연장 및 데이터 롤백으로 불편케 한 부분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보상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 지급 일정: 7월 26일 11시 일괄 배송
- 대상: 모든 고객
* 지급된 보상은 7일 이후에는 우편함에서 삭제됩니다.
※ 카시오페아의 상자란?
- 사용 시 ‘카시오페아의 축복 주문서’와 ‘카시오페아의 요리’를 1개씩 획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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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유통사 엔씨소프트는 26일 플레이엔씨에 ‘정기점검 연장 보상 및 아이템 삭제 현상 안내’를 게재했다. “일부 리니지M 이용자 아이템이 삭제된 현상을 발견했다”면서 “수정을 위해 부득이하게 정기점검 전으로 게임데이터를 롤백하게 됐다”고 양해를 구했다.
엔씨소프트는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리니지M 롤백 기간(4시50분~5시15분) 모든 데이터를 검토하여 해당 시간 게임 플레이에 대하여 복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하 공지 전문.
■ 데이터 롤백 기간: 2017년 7월 26일(수) 4:50~05:15
- 해당 시간 플레이한 게임데이터가 7월 26일 정기점건 전으로 롤백 됩니다.
■ 보상 지급일: 2017년 7월 26일~27일 순차 배송
[데이터 롤백에 따른 아이템 복구안]
■ 몬스터 드롭을 통해 습득한 아이템/아데나
- 롤백 기간 중 습득한 아이템/아데나를 우편으로 발송 예정입니다. (7월 26일~27일 순차 배송)
■ 상점(BM) 구매 아이템
- 롤백 기간 중 동안 결제하신 BM상품의 경우 인벤토리를 통해 재지급 됩니다. (7월 26일~ 27일 순차 배송)
■ 출석보상
- 롤백 기간 중 받은 출석보상이 우편을 통해 재지급 됩니다.(7월 26일~27일 순차 배송)
■ 정기점검 연장 및 데이터 롤백 보상안
- 정기점검 연장 및 데이터 롤백으로 불편케 한 부분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보상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 지급 일정: 7월 26일 11시 일괄 배송
- 대상: 모든 고객
* 지급된 보상은 7일 이후에는 우편함에서 삭제됩니다.
※ 카시오페아의 상자란?
- 사용 시 ‘카시오페아의 축복 주문서’와 ‘카시오페아의 요리’를 1개씩 획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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