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강윤지 기자] kt 위즈가 26일 “kth(대표이사 오세영)와 양사가 보유한 플랫폼을 통한 상호 광고, 홍보에 협력하는 공동 마케팅 업무 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kt 위즈는 kth의 디지털 홈쇼핑 채널 ‘K쇼핑’ 홍보에 협력하며 kth는 ‘K쇼핑’ 채널을 통해 kt 위즈 전용관을 신설하고 야구장을 방문한 팬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향후 다양한 공동 마케팅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K쇼핑’은 제휴 기념행사로 다음달 3일까지 kt 위즈 유니폼 및 모자 등 구단 상품을 2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K쇼핑 홈페이지(kshop.co.kr, m.kshop.co.kr) 또는 올레tv(채널 20번)와 스카이라이프(채널 17번)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chqkqk@maekyung.com]
kt 위즈는 kth의 디지털 홈쇼핑 채널 ‘K쇼핑’ 홍보에 협력하며 kth는 ‘K쇼핑’ 채널을 통해 kt 위즈 전용관을 신설하고 야구장을 방문한 팬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향후 다양한 공동 마케팅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K쇼핑’은 제휴 기념행사로 다음달 3일까지 kt 위즈 유니폼 및 모자 등 구단 상품을 2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K쇼핑 홈페이지(kshop.co.kr, m.kshop.co.kr) 또는 올레tv(채널 20번)와 스카이라이프(채널 17번)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chqkqk@maekyung.com]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