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김서윤 인턴기자] 두산 베어스는 6년 연속 홈 관중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특별 팬서비스를 펼친다.
6년 연속 홈 관중100만 명 돌파는 프로야구는 물론 한국 프로스포츠 사상 최초의 기록으로, 올 시즌에는 9월4일 현재 96만9058명의 홈 관중을 동원, 100만 명까지는 3만942명 만을 남겨놓고 있다.
여성, 직장인, 올드팬, 가족팬 등을 위한 4색 타겟 마케팅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다양한 응원단상 및 그라운드 이벤트를 통해 팬들을 야구장으로 모으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이다. 이왕돈 마케팅팀장은 “6년 연속 100만 관중에 만족하지 않고 야구장을 야구 관람만의 장소가 아닌 친구, 연인 그리고 가족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만드는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밝혔다.
홈관중 100만명 돌파 예정 당일 경기 전에는 잠실야구장 중앙문에서 두산베어스 선수 3명과의 프리허그 이벤트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두산베어스 공식트위터에 두산의 열성팬 임을 인증하는 인증샷, 그리고 해쉬태그 (#두산6년100만)를 포함한 응원의 글을 작성한 100명의 팬에게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선정된 팬에게는 개별 쪽지 통보한다.
또한, 응원단장과 치어리더를 포함한 응원단과의 프리허그 이벤트는 돌파 당일경기 전 1루 내야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돌파 당일 경기 종료 후 그라운드에서 입장권을 추첨해 1명에게 ‘모두투어 1000만원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2015 일본 전지훈련 참관단 2인 여행권’, ‘한국타이어 타이어교환권’, N서울타워 전망대 2인 이용권, 6년 연속 홈 관중 1백만 돌파 기념구 등 푸짐한 특별 팬서비스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단, 돌파 당일 우천 등의 외부 요인으로 행사 내용이 변경될 수 있다.
[evelyn1002@maekyung.com]
6년 연속 홈 관중100만 명 돌파는 프로야구는 물론 한국 프로스포츠 사상 최초의 기록으로, 올 시즌에는 9월4일 현재 96만9058명의 홈 관중을 동원, 100만 명까지는 3만942명 만을 남겨놓고 있다.
여성, 직장인, 올드팬, 가족팬 등을 위한 4색 타겟 마케팅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다양한 응원단상 및 그라운드 이벤트를 통해 팬들을 야구장으로 모으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이다. 이왕돈 마케팅팀장은 “6년 연속 100만 관중에 만족하지 않고 야구장을 야구 관람만의 장소가 아닌 친구, 연인 그리고 가족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만드는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밝혔다.
홈관중 100만명 돌파 예정 당일 경기 전에는 잠실야구장 중앙문에서 두산베어스 선수 3명과의 프리허그 이벤트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두산베어스 공식트위터에 두산의 열성팬 임을 인증하는 인증샷, 그리고 해쉬태그 (#두산6년100만)를 포함한 응원의 글을 작성한 100명의 팬에게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선정된 팬에게는 개별 쪽지 통보한다.
또한, 응원단장과 치어리더를 포함한 응원단과의 프리허그 이벤트는 돌파 당일경기 전 1루 내야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돌파 당일 경기 종료 후 그라운드에서 입장권을 추첨해 1명에게 ‘모두투어 1000만원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2015 일본 전지훈련 참관단 2인 여행권’, ‘한국타이어 타이어교환권’, N서울타워 전망대 2인 이용권, 6년 연속 홈 관중 1백만 돌파 기념구 등 푸짐한 특별 팬서비스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단, 돌파 당일 우천 등의 외부 요인으로 행사 내용이 변경될 수 있다.
[evelyn1002@mae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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