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흘 앞으로 다가온 손연재 갈라쇼의 추가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손연재(19·연세대)의 소속사 아이비월드와이드는 3일 온라인을 통해 ‘LG휘센 리드믹 올스타즈 2013’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엠넷 ‘슈퍼스타K’ 시즌4의 준우승 팀 딕펑스의 출연을 알렸다.
이번 영상에서 영상에서 딕펑스는 “TV로만 만날 수 있었던 손연재 선수를 비롯해 세계적인 미녀 체조스타들을 직접 만날 수 있게 되어 꿈만 같다”는 기대감을 전했다.
‘LG휘센 리드믹 올스타즈 2013’은 ‘사랑,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공감’이라는 부제로 오는 6월 15일(토), 16일(일) 양일간 고양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리듬체조의 루틴 연기가 주가 됐던 지난 갈라쇼와는 달리, ‘사랑’이라는 주제를 통해 다양한 세대가 함께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테마와 스토리가 있는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 무대에는 한국 리듬체조 역사상 최초로 FIG 주관 월드컵 4경기 연속 메달 및 멀티 메달 획득에 빛나는 손연재(19·연세대)를 비롯해 리보우 차카시나(벨라루스), 알리나 막시멘코(우크라이나), 안나 리자트디노바(우크라이나), 스타니우타 멜리티나(벨라루스), 러시아 단체팀 등 세계 최고의 리듬체조 선수들이 총출동한다.
한편, 아이비월드와이드는 열흘 여 앞으로 다가온 ‘LG휘센 리드믹 올스타즈 2013’를 앞두고, ‘사랑’을 주제로 한 <사랑 사진 콘테스트>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족, 연인, 부부, 친구 사이 등 ‘사랑’에 관련된 다양한 사진을 이메일(rhythmic2013@daum.net)로 접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LG휘센 리드믹 올스타즈 2013’ 티켓(5명), ▲손연재 선수 친필 사인 프로그램북(5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특히 응모된 사진들은 ‘LG휘센 리드믹 올스타즈 2013’의 부제인 ‘사랑,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공감’에 어울리는 특별영상으로 제작되어 실제 공연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LG휘센 리드믹 올스타즈 2013’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GWhisenRhythmicAllstars2013)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 mksports@maekyung.com]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