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브랜드선호도 1위’에 선정된 W스피치커뮤니케이션(이하 W스피치)이 여름방학을 맞아 대학생(예비대학생, 대학원생 포함)을 대상으로 수강료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7월 두 달간 W스피치의 정규과정인 보이스 트레이닝, 스피치 트레이닝, 대화연습반, 프레젠테이션, 표현력 스피치 등 정규수업 2과목을 동시 등록할 경우 수강료 26만원 할인 및 우지은 대표의 베스트셀러 저서(30일 완성 목소리트레이닝, 우지은의 스피치시크릿 21)두 권을 무료 증정한다. 또한, 정규과정 1과목 혹은 면접 개인레슨을 수강할 시 7월 14일과 21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면접특강 청강권과 하반기 면접에 대비할 수 있는 면접스피치 족보를 증정한다.
W스피치학원 관계자는 “학교 수업시간에 발표할 때마다 긴장되고 머리가 하얘져서 발표공포증 극복, 발표력 향상을 위해 방학기간 스피치교육에 참여하는 대학생들이 많다”며, “승무원 준비생을 비롯해 상반기 기업 공채 면접에 안타깝게 고배를 마셔 면접 스피치의 중요성을 알게 된 취업준비생 등 많은 대학생들이 수강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모든 정규 과정은 아나운서 출신의 실력 있는 강사진이 직접 강의하기 때문에 양질의 교육은 물론, 평소에 몰랐던 좋지 않은 습관까지 발성, 발음훈련으로 개선할 수 있다”며, 더불어 “소수정예로 매 수업마다 교육생의 현재 상태 점검부터 영상 촬영 후 이메일을 통한 꼼꼼한 피드백이 제공되기 때문에 스스로 변화하는 모습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W스피치는 서울강남점, 서울시청점, 부산센텀점 총 세 곳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강남본원은 강남역 10번 출구에 있어 강남역, 역삼역, 신사역, 신논현역, 양재역, 잠실역, 판교, 분당, 용인과 수원에서 접근성이 좋다.
서울시청점은 시청역 1번 출구에 위치한 광화문 주변의 유일한 스피치, 화술학원으로 종로, 신촌, 여의도, 일산, 목동스피치의 대표 전문교육기관이다. 인근 기업의 많은 직장인이 목소리 및 발표력 향상을 위해 퇴근 후 수강하고 있다.
특히 부산센텀점의 경우, 부산에서 가장 규모가 큰 스피치학원으로 부산 서면, 마산, 창원, 대구, 울산, 거제, 통영, 경주 등 인근 지역에서 사투리 교정 및 발표능력향상을 위해 학원을 찾고 있다.
W스피치학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