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교육 콘텐츠기업 스터디맥스의 스피킹맥스는 지난 18일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로 열린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영어회화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16회를 맞은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각 산업군에서 소비자 투표를 통해 내년을 이끌어갈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올해는 역대 최대인 소비자 25만명이 직접 심사에 참여해 공신력을 높였다.
스피킹맥스는 온라인과 모바일, 유선 투표 중 유선 조사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특히 20대와 30대에게 60% 이상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이번 1위 수상은 치열한 영어 교육시장에서 스피킹맥스만의 차별화된 콘텐츠가 많은 분들에게 공감을 얻은 결과인 것 같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