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는 가전렌탈 중 가장 흔히 찾아볼 수 있는 렌탈제품이다. 정수기가 있는 집 중 직접 구매한 집은 흔치 않을 만큼, 많은 사람들이 정수기를 이용함에 있어서 구매보다는 렌탈을 이용한다. 정수기는 필터나 기타 소모품을 수시로 교체해주는 등의 지속적인 관리가 전제되어야만 제 성능을 낼 수 있는데, 만약 개인이 임의로 관리하다가 이와 같은 관리 시기를 놓치게 되면 제 성능을 내지 못 하기 때문에, 관리 주기를 숙지하여 수시로 방문하여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렌탈업체에게 맡기는 것이 비용적으로나 효용적으로나 합리적이기 때문이다.
LG전자의 공식 렌탈 전문샵인 퓨리몰은 LG의 직수형 정수기 판매 70만대 돌파를 기념하여, 정수기 렌탈료 7개월 무료 이벤트 및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1년마다 모든 직수관을 무상으로 교체해 주고 3개월마다 방문 살균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는 전 모델(정수전용 제외)을 총 7개월(렌탈 후 1, 13, 25, 37, 49, 59, 60개월 렌탈료 무료)의 렌탈료를 면제 받을 수 있으며,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전 모델과 LG 트롬 스타일러, LG 트롬 건조기와 LG DIOS 전기레인지를 렌탈 신청하면 렌탈료 1개월이 면제된다. 또한 DIOS 전기레인지렌탈은 사은품으로 실리트 인덕션 전용 냄비도 증정하고 있다.
한편, 2종 이상의 제품을 신규 렌탈 신청하면 렌탈 패키지로 렌탈료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 제품별로 렌탈료가 5천원이 할인되어, 2종 패키지렌탈 시에는 매월 1만원을, 3종 패키지렌탈 시에는 1만5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그 중에서도 공기청정기렌탈은 타 제품과 패키지렌탈 시, 1개월의 렌탈료가 추가로 면제되어 총 2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LG전자와 우리카드가 새롭게 출시한 LG전자 베스트렌탈 우리카드를 결제수단으로 이용할 경우, 카드실적에 따라 2만원까지 렌탈료를 청구할인 받을 수도 있다.
퓨리몰 측은 ‘이번 이벤트 기간 내에 정수기렌탈과 7개월 무료 이용과 공기청정기렌탈 결합 시 2개월 무료 이용, 거기에 건조기렌탈이나 스타일러렌탈, 혹은 전기레인지렌탈 중 1종을 추가하여 3종을 신규패키지로 가입한다면 10개월의 렌탈료를 면제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생활가전을 초기 비용 부담도 없고 주기적인 케어 서비스를 받으면서 합리적으로 이용하고픈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기회”라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1일부터 11월 30일까지이며 렌탈을 신청하여, 12월 7일까지 설치가 완료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