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이 가진 스마트함을 화장품에 입힌 이네이처(E네이처)(E네이처)가 실시하였던 '본연 모델 선발 프로젝트'에서 최종 모델 2명이 선발되어 활동을 시작하였다.
“아름다움은 가져야 할 것이 아니라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이라는 슬로건 하에 “모든 여성은 각자만의 본연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던 본연 모델 선발 프로젝트는 소비자와 함께 참된 의미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은 캠페인이었다.
본연 모델로 최종 선발된 2명은 발레를 전공하는 대학생 이지혜 양과 배우를 꿈꾸는 고아라 양이다.
이네이처(E네이처)의 대표 제품인 자작 드림 DREAM 팩 (버치주스 하이드로 슬리핑 팩)의 홍보 영상을 통해 첫 선을 보인 두 모델은 앞으로 자연스럽고 친근한 이미지의 모델로 소비자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싶다고 전했다.
이들이 영상을 통해 소개한 버치 주스 하이드로 슬리핑 팩은 일명 “자작 드림 DREAM 팩”으로 정제수를 한 방울도 사용하지 않았다. “보습의 여왕”이라 불리는 자작나무 수액이 74%나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 속 깊은 곳부터 수분을 채워 촉촉하고 쫀쫀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버치 주스 하이드로 슬리핑 팩은 잠자는 동안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 주는 이네이처(E네이처)의 주력 상품이다. 이네이처(E네이처)는 오는 14일까지 버치 주스 하이드로 슬리핑 팩 1+1 행사를 자사 쇼핑몰에서 진행하고 있다.
이네이처(E네이처)는 미국을 시작으로 향후 유럽, 동남아 등 다른 국가들로의 진출을 계획 중에 있다. 자연이 가진 스마트함을 화장품에 입힌 이네이처(E네이처)(E네이처)는 본래 그대로의 생명력으로, 본연의 아름다움을 완성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국내에서는 온라인 자사몰, 두산 면세점, 신세계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