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의 외식문화를 이끌어온 주역으로 갈비는 빠질 수 없다. 그만큼 대중적 사랑을 받아온 메뉴인 만큼 다양한 맛과 특색 있는 메뉴들도 많다. 최근 흔한 숯불구이는 가라! 우후죽순으로 들어서는 고깃집에 맞서 당당히 독창적인 맛으로 우뚝 선 동탄맛집이 있어 화제다.
화제의 주인공은 통탄 능동사거리에 위치한 ‘도란도란’ 이다. 한정식전문출신 베테랑주방장이 정갈하고 깔끔한 음식을 제공하며 2층에 룸이 마련되어 있어 회식장소로도 유명한 통탄맛집이다.
도란도란의 양념갈비는 천연과일을 숙성시켜 소스를 만드는데 도란도란만의 특제소스를 개발하여 사용하고 있어 한번 먹어보면 그 맛을 잊지 못해 다시 찾게 된다고 하니 대단한 맛임에는 틀림이 없는 듯 하다. 더불어 반찬과 야채는 유기농으로 재배한 재료만 엄선하여 사용하고 있어 하나하나가 한정식처럼 정갈하고 깔끔해 한정식 코스요리처럼 제공되고 있어 그 맛 또한 일품이다.
가장 인기코스는 왕갈비를 구워먹고 시원한 메밀막국수로 마무리 하는 코스다. 메밀국수는 직접 반죽해서 바로 뽑아내고 있어 그 맛이 일품인데 왕갈비와 메밀막국수는 정말 찰떡 궁합을 자랑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 대표메뉴이다.
도란도란은 일반홀과 단체석(단독룸)으로 구성되어있고, 생일을 맞으면 와인 한 병 서비스를 제공하고 생일자는 5첩반상까지 제공하며 2층에는 게임기와 놀이방이 있고 건물 옆에는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트렘플린(봉봉)이 설치되어있어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이 방문하기에도 좋다.
넓은 주차장고 맛있는 생갈비, 양념소갈비, 제주오겹살을 먹을 수 있는 도란도란의 영업시간은 10:30 - 23:00이며 예약전화번호는031-225-4295이다.
기타 상세한 사항은 (http://me2.do/x2wYWKN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