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아슬란 출시…출시가격 살펴 보니 '다양하네!'
'아슬란'
현대자동차가 그랜저와 제네시스 중간급인 전륜구동형 세단 '아슬란'을 오늘(30일) 공식 출시했습니다.
현대차는 아슬란을 공개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안정적인 승차감, 정숙성을 살리는 데 가장 큰 중점을 뒀다고 강조했습니다.
현대차 김충호 사장은 "쏘나타나 그랜저를 타던 고객이 다음 차량으로 수입차를 선택할 때 가슴이 아팠다"면서 "승차감과 정숙성이 최대 장점인 아슬란을 에쿠스, 제네시스와 함께 고급차의 대표 브랜드로 키우겠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아슬란 출시로 인해 제네시스의 주 소비층이 양분될 수 있다는 우려에 대해 현대차 김상대 이사(국내마케팅실장)는 "아슬란은 후륜구동인 제네시스와는 구동방식이 다른 전륜구동 최고급 모델"이라며 "그랜저 역시 엔트리 전륜구동 모델이어서 아슬란과는 차별화된다"며 설명했습니다.
김 이사는 "특히 독일계 디젤 차량이나 후륜구동 차량에 피로감을 느끼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면서 "그랜저보다 600만원이 비싸지만, 제네시스보다 1천만원 가량 싸기때문에 경제력이 있으면서 합리적인 선택을 하는 고객들에게는 먹힐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일부 업계 관계자는 "아슬란의 내부 디자인이 그랜저와 별다른 차이를 느낄 수 없어서 새로운 차가 나왔다기보다는 그랜저에서 차 크기만을 늘렸다는 인상을 지울 수 없었다"고 지적했습니다.
한편 공개된 아슬란의 가격은 3.0 모델이 3,990만원, 3.3 모델은 4,190만원, 4,590만원입니다.
'아슬란'
'아슬란'
현대자동차가 그랜저와 제네시스 중간급인 전륜구동형 세단 '아슬란'을 오늘(30일) 공식 출시했습니다.
현대차는 아슬란을 공개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안정적인 승차감, 정숙성을 살리는 데 가장 큰 중점을 뒀다고 강조했습니다.
현대차 김충호 사장은 "쏘나타나 그랜저를 타던 고객이 다음 차량으로 수입차를 선택할 때 가슴이 아팠다"면서 "승차감과 정숙성이 최대 장점인 아슬란을 에쿠스, 제네시스와 함께 고급차의 대표 브랜드로 키우겠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아슬란 출시로 인해 제네시스의 주 소비층이 양분될 수 있다는 우려에 대해 현대차 김상대 이사(국내마케팅실장)는 "아슬란은 후륜구동인 제네시스와는 구동방식이 다른 전륜구동 최고급 모델"이라며 "그랜저 역시 엔트리 전륜구동 모델이어서 아슬란과는 차별화된다"며 설명했습니다.
김 이사는 "특히 독일계 디젤 차량이나 후륜구동 차량에 피로감을 느끼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면서 "그랜저보다 600만원이 비싸지만, 제네시스보다 1천만원 가량 싸기때문에 경제력이 있으면서 합리적인 선택을 하는 고객들에게는 먹힐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일부 업계 관계자는 "아슬란의 내부 디자인이 그랜저와 별다른 차이를 느낄 수 없어서 새로운 차가 나왔다기보다는 그랜저에서 차 크기만을 늘렸다는 인상을 지울 수 없었다"고 지적했습니다.
한편 공개된 아슬란의 가격은 3.0 모델이 3,990만원, 3.3 모델은 4,190만원, 4,590만원입니다.
'아슬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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