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는 앞으로 5개월 동안 온라인을 통해 경북여행상품을 판매합니다.
이를 위해 경상북도는 구글과 네이버, 다음 등 인터넷 검색엔진과 SNS를 활용해 경북관광지를 홍보하고 여행상품을 판매합니다.
특히 여름철 관광객을 겨냥해 경북의 세계문화유산을 비롯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어우러진 1박2일의 경북여행상품 6종을 마케팅 할 계획입니다.
[ 심우영 / simwy2@mbn.co.kr ]
이를 위해 경상북도는 구글과 네이버, 다음 등 인터넷 검색엔진과 SNS를 활용해 경북관광지를 홍보하고 여행상품을 판매합니다.
특히 여름철 관광객을 겨냥해 경북의 세계문화유산을 비롯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어우러진 1박2일의 경북여행상품 6종을 마케팅 할 계획입니다.
[ 심우영 / simwy2@mbn.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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