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가 민원행정 등 10개 분야의 행정서비스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시립병원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서울시는 한국갤럽 등 4개 여론조사 기관과 시민평가단이 공동 실시한 조사 결과 시립병원의 서비스 만족도가 86.1점을 기록해 가장 높았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민원행정과 서울형 어린이집, 상수도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고, 도로와 체육시설은 50점대의 점수를 받아 만족도가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윤범기 / bkman96@mk.co.kr ]
서울시는 한국갤럽 등 4개 여론조사 기관과 시민평가단이 공동 실시한 조사 결과 시립병원의 서비스 만족도가 86.1점을 기록해 가장 높았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민원행정과 서울형 어린이집, 상수도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고, 도로와 체육시설은 50점대의 점수를 받아 만족도가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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