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3천 명 수준인 우리나라의 해외봉사단 수가 2013년에는 2만 명 규모로 확대됩니다.
국가브랜드위원회 김근수 단장은 MBN 뉴스 2.0에 출연해 우리나라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국제 봉사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김 단장은 또 삼성경제연구소와 공동으로 개발한 국가브랜드 지수 측정 결과, 교통과 정책, 문화유산 등의 항목에서 우리나라는 실체와 이미지 모두가 미흡한 것으로 측정됐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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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브랜드위원회 김근수 단장은 MBN 뉴스 2.0에 출연해 우리나라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국제 봉사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김 단장은 또 삼성경제연구소와 공동으로 개발한 국가브랜드 지수 측정 결과, 교통과 정책, 문화유산 등의 항목에서 우리나라는 실체와 이미지 모두가 미흡한 것으로 측정됐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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