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휴대전화가 미국에서 7년 연속 고객 충성도 1위 브랜드로 선정됐습니다.
미국의 대표적인 브랜드 조사기관인 '브랜드 키즈'가 최근 일상생활과 밀접한 57개의 품목에 대해 실시한 조사에서, 삼성전자는 휴대전화 부분에서 '고객 충성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로 뽑혔습니다.
브랜드 키즈 로버트 파시코프 회장은 "삼성 휴대전화는 이제 단순한 전자 제품의 의미를 넘어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 잡아 소비자로부터 높은 충성도를 얻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국의 대표적인 브랜드 조사기관인 '브랜드 키즈'가 최근 일상생활과 밀접한 57개의 품목에 대해 실시한 조사에서, 삼성전자는 휴대전화 부분에서 '고객 충성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로 뽑혔습니다.
브랜드 키즈 로버트 파시코프 회장은 "삼성 휴대전화는 이제 단순한 전자 제품의 의미를 넘어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 잡아 소비자로부터 높은 충성도를 얻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