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채널 MBN플러스 <허식당>, 3월 24일(월) 밤 9시 첫 방송
그룹 엑소(EXO) 출신 가수 겸 배우 시우민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허식당’이 24일(오늘) 밤 9시 케이블채널 MBN플러스에서 첫 방송됩니다.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판타지 코미디 로맨스 드라마 '허식당'은 조선 시대 문인 허균이 400년 후 현대에 타임슬립해 본의 아니게 식당을 운영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시우민을 비롯해 배우 추소정, 이세온, 이수민이 주연을 맡아 유쾌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조선과 현대를 넘나드는 타임슬립 설정 속에서 허균의 현대 생활 적응기가 기대를 모읍니다.
시우민이 연기하는 ‘허균’은 신묘한 글 솜씨와 뛰어난 미적 감각을 갖춘 자타공인 천재이자 조선시대 최초의 맛 칼럼니스트. 친구들이 역모죄를 뒤집어썼다는 소식을 듣고 유배지에서 탈출하던 중 현대로 타임슬립하게 됩니다. 이곳에서 백반집 딸 ‘봉은실’(추소정 분)과 우연히 만나 얽히며 함께 ‘허식당’을 운영하게 됩니다.
이세온과 이수민은 조선과 현대를 오가는 1인 2역을 소화하며 극에 몰입감을 더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세온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이이첨’과 최연소 한식 명장 ‘이혁’으로 분한다. 이수민은 미모와 예인의 기질을 가진 ‘매창’과 국내 최고의 CF 스타 ‘정미솔’을 연기하며 남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한편, MBN플러스 ‘허식당’은 총 10부작으로 매주 월·화 밤 9시에 방송됩니다.

케이블채널 MBN플러스 <허식당>
[최유진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t5902676@gmail.com]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