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 티켓을 통해 뮤지컬 ‘니진스키’의 프리뷰 회차 티켓이 오픈됐습니다. 개막일인 다음 달 25일부터 30일까지 총 8회차 티켓을 예매할 수 있으며, 프리뷰 회차를 관람하는 유료 예매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팩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니진스키’는 쇼플레이 인물 뮤지컬 프로젝트 3부작 중 첫 번째 뮤지컬로서, 국내 최초로 천재 발레리노 니진스키의 삶을 재조명해 그가 추구한 예술을 그렸다. 문화 예술이 가장 번성했던 프랑스 파리의 벨 에포크 시대, 러시아 발레단 ‘발레 뤼스’의 주요 인물들인 니진스키, 디아길레프, 스트라빈스키 사이의 긴장감을 다룹니다.
주인공 니진스키 역에는 정휘와, 박준휘, 신주협이, 디아길레프 역에는 김종구와 조성윤, 안재영이, 스트라빈스키 역에는 크리스 영과 박선영, 김재한이 합류했습니다, 이외에도 로몰라 역의 이다경과 남가현, 분신 역의 이지명과 박준형 등이 관심을 모았습니다.
‘니진스키’는 티켓 오픈 소식과 함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각 배역들의 프로필 사진과 캐릭터 영상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캐릭터 영상에서는 천재 무용수의 이야기를 다룬 극의 내용에 걸맞게 니진스키와 분신 역 배우들의 아름다운 춤선을 엿볼 수 있습니다. 특히 각 캐릭터의 특징과 감정선을 대사와 함께 임팩트 있게 녹여냈습니다.
뮤지컬 ‘니진스키’는 다음 달 25일부터 6월 15일까지 예스24아트원 1관에서 관객들을 만납니다.
[이동훈 기자]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