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부터 이어온 ‘THE GREATEST : 불후의명곡 정동하X알리 전국투어‘가 내일(8일) 오후 6시 안양아트센터 관악홀에서 개최됩니다. 2025년 새해를 맞아 개최되는 첫 번째 공연입니다.
이번 공연에서는 두 아티스트의 히트곡들은 물론, KBS 1TV 음악방송 ’불후의 명곡‘에서 선보이며 화제가 됐던 곡들을 함께 만나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특히 두 사람이 나란히 ’불후의 명곡‘ 최다 우승자 1,2위에 올라있는 만큼 방송의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THE GREATEST : 불후의명곡 정동하X알리 전국투어‘는 오는 3월에는 김해 공연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알리는 ‘365일’, ‘지우개’ 등 히트곡을 통해 뛰어난 성량과 풍부한 감성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뮤지컬 ‘프리다’, ‘레베카’ 등 다수의 작품에서도 활약했습니다. 최근 ‘불후의 명곡’에서 아버지와 함께한 ‘비상’ 무대로 우승을 차지하며 17번째 트로피를 획득하며 최다 우승자 타이틀을 기록하게 됐습니다.
정동하는 ‘용인과학예술대학교’ 전임교수로 활동중이며 방송, 공연, 라디오,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5월 리메이크 신곡 '또르르'를 발매했으며 '사랑한다는 그 이유만으로', '이미 슬픈 사랑', '여자는 말 못하고, 남자는 모르는 것들' 등의 활동을 펼쳤습니다.
‘THE GREATEST: 불후의 명곡 정동하X알리 전국투어’ 안양 콘서트의 티켓은 네이버 N예약과 인터파크 티켓,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가 가능합니다.
[이동훈 기자]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