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효린, 日 페스티벌 성공적 마무리→‘케이콘 사우디’로 열기 잇는다
입력 2022-09-24 14:12 
  • 기사 스크랩하기
  • 기사 공유하기
효린이 일본 뮤직 페스티벌 ‘ODD BRICK FESTIVAL 2022’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사진=브리지
효린이 일본 뮤직 페스티벌 ‘ODD BRICK FESTIVAL 2022’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사진=브리지
효린이 일본 뮤직 페스티벌 ‘ODD BRICK FESTIVAL 2022’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효린은 지난 23일 요코하마에서 열린 일본의 초대형 뮤직 페스티벌 ‘ODD BRICK FESTIVAL 2022’(오드 블릭 페스티벌)에 출격했다.
이날 요코하마 바닷가 바로 앞 야외 스테이지에 등장한 효린은 트렌디한 비트 위 화려한 보컬을 느낄 수 있는 ‘Blue Moon’으로 포문을 열었고, ‘SAY MY NAME’, ‘BODY TALK’를 연이어 열창하며 그루브한 리듬 아래 진한 보컬색을 자랑했다.
이어 ‘Layin’ Low’로 축제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효린은 최근 발매한 신곡 ‘NO THANKS’로 쿨한 매력까지 드러냈다. 관객들과 친밀하게 호흡하며 현장을 ‘효린표 라이브’로 가득 채운 효린은 특히 ‘So What’ 무대에서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 일본 현지 팬들로부터 끊임없는 호응과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
‘ODD BRICK FESTIVAL 2022’는 R&B, 재즈,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올해 처음 개최됐다. 그간 다양한 퍼포먼스를 펼쳤던 효린을 페스티벌 측에서 직접 초청한 만큼, 효린은 음악과 하나가 되어 K팝을 위상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열도도 인정할 ‘K팝 퀸’의 진가를 여실히 증명했다.
효린은 먼저 오는 25일 ‘2022 조이올팍페스티벌’에 출연, 풍성한 밴드 사운드와 함께 특별한 라이브를 보여준다. 이어 30부터 10월 1일까지 열리는 ‘KCON 2022 SAUDI ARABIA’에 출연해 짜릿한 전율을 또 한 번 안길 전망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



MBN 네이버 구독 배너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