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브랜드 조성아루나는 2010 여름메이크업 컬렉션 '타이트닝 메이크업' 판매량이 3만5천세트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6일 출시한 뒤 홈쇼핑 방송 6차례를 진행하며 매회 5천세트 이상 판매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여름철 모공을 관리해 산뜻한 피부를 표현해주는데, 스킨과 로션, 에센스의 기능과 자외선 차단을 갖춘 '3in1 선토너', 모공커버 '포어 타이트닝 슈' 등 6종으로 구성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 이상범 / topbum@mk.co.kr ]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난 6일 출시한 뒤 홈쇼핑 방송 6차례를 진행하며 매회 5천세트 이상 판매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여름철 모공을 관리해 산뜻한 피부를 표현해주는데, 스킨과 로션, 에센스의 기능과 자외선 차단을 갖춘 '3in1 선토너', 모공커버 '포어 타이트닝 슈' 등 6종으로 구성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 이상범 / topbum@mk.co.kr ]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