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와 같이 과장된 문구를 쓰는 보험광고가 금지됩니다.
생명보험협회는 광고 심의 기준을 강화하는 내용의 규정 개정안을 의결해 내년 1월부터 적용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가입이 제한되는 조건이 있는데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처럼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것처럼 오인되는 표현이 금지됩니다.
또 명확한 설명 없는 '최고', '최대', '고액 보장', '부담 없는'과 같은 표현도 쓸 수 없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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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보험협회는 광고 심의 기준을 강화하는 내용의 규정 개정안을 의결해 내년 1월부터 적용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가입이 제한되는 조건이 있는데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처럼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것처럼 오인되는 표현이 금지됩니다.
또 명확한 설명 없는 '최고', '최대', '고액 보장', '부담 없는'과 같은 표현도 쓸 수 없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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