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휴대전화 업체들이 '오프로드 랠리'형 사업 모델로 글로벌 금융위기를 극복했다는 보고서가 나왔습니다.
전국경제인연합회는 LG경제연구원과 공동으로 발간한 보고서를 통해 우리나라 휴대전화 업체의 사업모델을 자동차 오프로드 랠리에 비유, 민첩한 트렌드 인식과 신속한 대응력을 강점으로 평가했습니다.
특히 보고서는 우리 휴대전화 업체가 금융위기 때 상대적으로 선전한 이유로 시장의 '니즈(needs)' 변화에 따른 신속한 대응을 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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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경제인연합회는 LG경제연구원과 공동으로 발간한 보고서를 통해 우리나라 휴대전화 업체의 사업모델을 자동차 오프로드 랠리에 비유, 민첩한 트렌드 인식과 신속한 대응력을 강점으로 평가했습니다.
특히 보고서는 우리 휴대전화 업체가 금융위기 때 상대적으로 선전한 이유로 시장의 '니즈(needs)' 변화에 따른 신속한 대응을 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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