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세계적인 아티스트 존 레전드와 함께 미국과 영국에서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LG SIGNATURE) 홍보에 나섰다.
LG전자는 대표적인 관광명소인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커딜리 광장 전광판에서 30일(현지시간)까지 존 레전드의 LG전자 캠페인 곡 '유 디저브 잇 올'(You Deserve It All) 뮤직비디오를 상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곡은 LG 시그니처 브랜드 홍보대사인 존 레전드가 지난달 LG전자와 함께 발표한 연말 시즌곡으로, 코로나19에 지친 모두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달 초 유튜브에 공개된 이 뮤직비디오는 2000만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전무는 "모두의 더 나은 삶을 지향하는 LG전자 브랜드 철학이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LG 시그니처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리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오찬종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