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올겨울 트렌디한 숏다운 및 미들다운 등으로 구성된 '히트 업 윈터 다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휠라는 이번 컬렉션 출시에 맞춰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의 새 광고도 공개했다.
휠라는 '히트 업 더 윈터'라는 테마 아래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와 스포티즘 감성을 결합해 스타일리시한 겨울 다운재킷을 다양하게 제안했다.
올 겨울 휠라가 출시한 다운재킷은 책임 있는 다운 기준인 'RDS 인증'을 받은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다운 생산 과정에서 동물 학대 여부와 안전성을 확인해 동물 복지를 준수한 다운과 다운 사용 제품에만 주어지는 '착한 다운' 인증이다.
컬렉션 대표 아이템은 '에센셜 1911 다운재킷'이다. 겉면엔 휠라를 상징하는 로고, 휠라의 탄생 연도 등을 모은 에센셜 1911 로고를 자수로 수놓았다. 에센셜 1911 디자인을 모티브로 길이를 조정한 '에센셜 미들 다운재킷'도 출시됐다.
'컬러 배색 다운재킷'은 트렌디한 컬러 블록 디자인이 특징이다. 상하단에 각각 다른 컬러를 배치해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밖에도 겉감에 이색 소재를 접목한 '블랙 유광 다운 재킷', '코듀로이 다운 재킷' 등 다양한 스타일도 준비됐다.
휠라는 히트 업 윈터 다운재킷 컬렉션 출시에 맞춰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의 새 광고도 공개했다. 휠라의 다운재킷과 트레이닝 셋업, 슈즈 등으로 멋을 낸 방탄소년단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카리스마가 도돋보이는 모습으로 올겨울 휠라의 윈터룩을 선보였다.
휠라 히트 업 다운재킷 컬렉션과 함께한 방탄소년단의 새 광고는 휠라 공식 SNS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